입/출고 문의부터 차량배틀까지, CAR뮤니티에서 소통하세요!

고객 간 소통은 기본, 홈페이지 관련 문의는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드려요!

고민 상담소
마이페이지
den****
  • 2023.07.24
  • 조회수174
2023 2월에 이용하고 두번째로 오늘(7월24일)계약완료 문자까지 받았는데
홈페이지에 계약 이력이 없는걸로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? 제 정보가 저장되면 매번 이렇게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되지 않을것 같은데 확인후 개선 부탁드립니다
댓글 1
  • 마이카
    2023.07.24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신차장입니다 :) 고객님께서 계약 후 이용하신 상품은 '월단기 렌터카' 상품으로 확인됩니다.신차장다이렉트에서는 '신차 장기 렌터카' 상품에 한하여 확인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관련하여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롯데렌터카 고객센터(1588-1230)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감사합니다!
딤(Dim)처리 배경
딤(Dim)처리 배경